The 2-Minute Rule for 발로란트핵
The 2-Minute Rule for 발로란트핵
Blog Article
게임의 세계에서 핵 사용은 단순한 치트 이상의 의미를 가집니다. 많은 이들은 게임 내 경쟁 요소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점하고자 하며, 이를 통해 희열과 성취감을 느끼고 싶어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친구들과 함께 사용할 경우 공유된 웃음과 긴장감 속에 새로운 경험을 창출하기도 하죠.
그러면 우리는 핑을 낮춰야 하는 노력을 해야 핵쟁이들을 안 만날 수 있는 것입니다. 핑을 낮추는 외부 프로그램을 쓰기도 그렇고 내부에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 리플레이와 데스 캠을 비활성화하는 방법입니다. 사실 데스 캠과 리플레이 기능은 유저들을 위한 기능 중 하나입니다.
배틀그라운드에서 자주 사용되는 핵을 소개한다. 잘 기억해뒀다가 의심 가는 상대가 있으면 신고하도록 하자.
정작 가입비내고 팀을 운영중인 곳들은 열심히 굿즈 파는 데도 불구하고 대부분 적자이다. 게다가 다른 팀대전 게임에 비하면 한팀에 소속된 프로들의 숫자가 적은 편인데도 불구하고 말이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저구간에서 가끔 초보유전데 핵유저라면, 실력이 출중한 유저의 경우 시가전에서 샷건이나 , 들판에서의 저격으로 잡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디가지나 낮은 티어에서의 이야기입니다. 핵유저도 꼴에 사람인지라 핵에만 의존하는 경우는 없습니다. 똑같이 머리쓰고 지형지물 이용하고 그렇죠. 이기기 힘들죠. 그래서 심지어 핵유저를 발견하면 암묵적으로 스쿼드팀들이 협력해 잡는 일까지 발생합니다. 특히 견착핵은 보입니다. 그냥 달려가면서 쏘면 다죽어요. ㅋㅋ 들판을 달리면서 쏘는 유저가 있는데 킬로그에 지속적으로 한유저의 아이디가 뜬다면 저눔이 핵이다 알 수 있는거죠.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중국에서 핵이 얼마나 공공연하게 죄의식없이 쓰이는지에 대한 인식을 잘 살펴볼 수 있는 사건.
일설에 따르면 배틀아이의 작동 방식은 실시간이라, 해당 시점에 핵의 유무만을 데이터(작동되는 배틀그라운드핵 프로그램 등)로 잡는다고 한다.
핵쟁이들이 정지당할 때마다 새 컴퓨터나 메인보드를 구입할 수는 없을테니 모종의 우회 수단이 있다고 볼 수밖에 없는 상황.
플레이어의 위치를 서버상에서 이동시키는 것이 아니라, 핵사용자의 클라이언트상에서만 강제적으로 이동시키기 때문에 여기에서 죽는 경우, 의문사당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킬캠을 보고 핵임이 의심되거나 확실시에는 어떻게 신고해야할까요.
킬캠도입으로 인해 잘하는 유저가 날 어떻게 죽였는지 플레이를 배울 수 있어서 좋았지만 핵유저 판별에도 큰 도움이 되어서 그나마 다행이다 싶네요.